dev_eunz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 재수강 됩니다.! 본문

일상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 재수강 됩니다.!

은그램 2020. 9. 7. 23:57
728x90
반응형

2020.07.20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 재도전을 시작하게 되었다.😂

 

 

2017년. 영어공부가 갑작스럽게 하고싶어져서 수강하게 되었다.

조정석 님이 '야, 너도 영어할 수 있어~' 하는 말에 꽂혀버렸다.🙃

 

 

니포우포 패키지라는게,

'니가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도 포기하지 않는다.!'

이런 의미인데 일정 조건만 달성하면 계속해서 평생동안 연장가능하게 되어있다.

1년이 다되어가는 시점에 사이트에 접속하면 연장 팝업창이 뜨고, 연장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연장할 수 있게 된다.

 

디바이스 등록을 최대 5개까지 할 수 있어서 친구들끼리 많이 나눠서 하는 것 같다.

 

 

 

출처 : 야나두 홈페이지

 

본론으로 넘어가자면

 

학생일 때에 시작해서 취업 준비생을 거쳐 직장인이 되도록 함께한 이 패키지를 동생에게 넘겨주게 되었다.

수능이 끝나고 심심할 것 같아서, 공부도 하고싶어 하길래 넘겨주었는데 연장을 실패한 것이다.

 

내가 해봐야지 했지만, 생각보다 회사를 다니면서 듣는 게 어려웠다.

10분이니까 별 거 없지 싶다가도, 다른 업무나 할 일에 치이게 되곤 했다. 😢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야나두 측에 문의를 넣어 보았는데,

다행히도 한번의 기회를 더 주셨다. 👏👏👏👏

 

혹시나 연장을 놓치셨더라도 한번 더 도전 가능!

 

 

야나두의 좋은 점은,

 

이렇게 서비스가 잘되어있다는 점.

누가, 평생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렇게 손쉽게 1대1 문의로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을까 싶다.

 

+ 장학금 시스템

매일매일 꾸준히 수강을 하며 이에 대한 하루하루 공부한 내용을 카페에 글으로 작성하는게 조건 👊👊 !

공부한 내용에 대한 빠른 복습으로 인해서 좀 더 머리에 잘 남게 되는 것 같다.

 

+ 계속해서 변화하는 강의

2017년에 들었던 강의와 2020년에 수강하는 강의는 내용이 조금씩 달라졌다.

변화하는 강의를 통해서 여러번 들어도 지루하지가 않았다. 👏👏👏

인강 자체도 새로운 강의로 교체된 부분이 꽤 있었다.👏👏

 

 

 

 

나쁜 점은.. 내 의지가 약하다는 점 이외에 아직은 발견된 점이 없다.

 

 

굉장히 홍보처럼 되었지만, 내돈내산 후기가 되겠다.

올 해에도 연장을 하기를 😆..!

 

야, 너두 영어할 수 있어~ 야나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