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_eunz

[아이패드에어4] 스카이블루 개봉기 본문

일상

[아이패드에어4] 스카이블루 개봉기

은그램 2020. 12. 9. 18:48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 4 - 스카이블루'

 

한 2주정도 찾아보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하면서 다른 악세사리들을 같이 주문을 안해서 아이패드 사용을 거의 하지 못했다..

 

오픈한 사진만 찍어두었었는데,

이제는 케이스도 있기 때문에 당당히 꺼내서 들고다닐 수 있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우선 사진부터 보자.

뽁뽁이가 한겹으로 와있었다.🤔

뽁뽁이가 한겹이라.. 근데 살짝 던져두고 가셔서 슬펐다..😭

그래도 영롱하니 이쁜건 어쩔수 없더라..

 

박스 개봉 후.

박스를 개봉하니 따라란~ 기다리고 있는 에어4.

뒷태가 미인인데 앞태만 찍은게 후회된다 후..

 

앗 맞다.

스카이블루 색상은 조명에 따라 회색빛으로 보이기도 한다.

이점은 참고해야할 듯 하다.

 

 

나는 실버를 피해서 스카이블루를 산 것도 있었는데, 실버색상이 보여서 살짝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대망의 케이스.

 

케이스 끼운 뒷판

블루 색상답게 나왔는지 잘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뒷판 색이 보일 수 있도록 투명으로 구매했는데,

아이패드는 구부러짐 현상(휘어짐 현상)이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너무 딱맞는 케이스는 피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러려면 젤리케이스를 사야할듯 하다.

(이미 글렀다.)

 

 

사용해보았을 때에,

애플펜슬의 존재가 패드에게 있어 얼마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지 알 수 있었다..

 

애플펜슬을 사게되면 좀 더 활용도가 높아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다.

 

 

그리고 현재 액정필름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맥북 화면처럼 엄청나게 지문이 잘 남는다.

 

필름 끼우고 사용하시길..

(D Diary 라는 어플이 굿노트를 대신할 무료 최강자라고 했는데, 이친구도 유료판/무료판으로 나뉘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 외..

케이스

안궁금할수도 있지만, 케이스 이거샀다고 앞판 자랑을 해본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라우드픽] 사진작가 되기  (0) 2021.01.12
[2020 회고]  (0) 2021.01.08
[오호라 젤네일스티커] 후기, 타사 비교  (0) 2020.09.27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 재수강 됩니다.!  (0) 2020.09.07
[뮤지컬 시카고]  (0) 2018.06.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