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_eunz

[더 퀸즈 시크릿] 전시회 본문

일상

[더 퀸즈 시크릿] 전시회

은그램 2017. 10. 23. 20:22
728x90
반응형

2017년 10월 8일.



7년지기 친구와 처음으로 전시회를 갔다.


매일 이 친구랑만 돌아다니는 것 같네 :)



원래는 앨리스 전시회를 가고싶었는데 친구는 이미 다녀왔다고..!

그래서 다른 곳을 알아보게 되었다가 걸린 곳이 여기였다.


덕분에 전쟁기념관을 가게 되었다.

한강을 가로질러서 슝슝슝



처음에는 인생샷이 엄~청 나온다고 해서 호기심에 가보기로 했던 곳이다.

하지만 생각보다 안이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이쁘게, 마음에 들게 나오지는 않았다.😭


하지만 전시회라는 곳이 비전공자인 내가 봐도 재미있는 것 같다.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전시회의 꽃은 전시를 마지막까지 보고나서 나오는 샵이라고 생각한다.

더 퀸즈 시크릿에 있던 샵은 정말 싸고 하나하나가 탐나는 물건들 투성이였다.


어쨋든 사진은 실컷 찍은 것 같다.


세상살이 막막할 때에 보러가면 생각의 전환도 되고,

힐링되는 기분이 들기도 해서 좋은 것 같다.


이 전시회는 끝나버렸지만.

다른 전시회도 기회가 된다면 많이 접해봐야겠다.




-


※ 그때 찍은 사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