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_eunz

[메이즈 러너 : 데스큐어] 본문

일상/영화

[메이즈 러너 : 데스큐어]

은그램 2018. 1. 18. 23:44
728x90
반응형


[메이즈 러너 : 데스큐어]

출처 : 나무위키

★★★★★



2018년 1월 18일.


4년차 친구인 대학 동기와 함께 메이즈러너를 관람하게 되었다.😭

나는 메이즈러너 1편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책까지 모조리 다 읽었는데, 그래서인지 기대가 매우 컸다.!!



나는 시리즈물을 좋아하지만 좋아하지 않는다.

끝을 보기 전에는 '아 이 배우진을 또 볼 수 있구나.' 하고 환영하지만, 이렇듯 마지막시즌이 나오는 순간 허무함이 배가 되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영화속 인물 뉴트, '토마스 생스터'를 매우 좋아한다.

딱 취향저격..🤩☆



그렇기 때문에 이번 시즌이 아쉬움이 컸던 것 같다.

책 속에서 뉴트는 플레어병에 감염되어 죽는다.


솔직히 뉴트는 인기가 너~~무 많고, 또 너무 많고, 또 너무 많아서 솔직히 살려줄 줄 알았다.

하지만 결말에 있어서는 책과 다름이 없었다.


메이즈러너 시리즈는 참 책에 비해서 다를 바 없는 영화인 것 같다.

중간중간 브랜다 관련된 내용은 책과 달라 뉴트의 생존도 기대했는데.. 

개인적인 욕심이기에 쿨하게 포기하겠다.😭




결론적으로,


트리사는 배신을 했고, 배신을 한 댓가를 받았고, 뉴트는 대조군 실험체로서 비참하게 죽는다.

또한 주인공 '토마스'와 '민호'는 새로운 터에서 밝은 미래(?)를 바라보며 끝난다.



첫 흥행을 했던 메이즈러너 시즌1.

그리고 메이즈러너 : 스코치트라이얼 때에는 조금 혹평이 뒤따랐다면,


이번 데스큐어는 정말 깔끔하게 미련없이 끝난 영화라고 볼 수 있겠다.


CG도 너무 완벽했고, 영화 속 주인공들의 연기도 좋았고 모든 것이 좋았던 영화인 것 같다.

CG, 카메라 무빙, 캐릭터들간의 케미 모두 완벽했고, 괜히 4DX로 보라는 말이 있는 것이 아니다.




꼭 보는 것을 추천한다. 단, 영화 시리즈를 본 사람에 한해서.!

시리즈를 보지 않았던 사람이라면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이 많았기 때문에 나는 별 5점만점에 4개로 마무리하려고 했지만, 

나는 이 영화가 너무너무 좋기때문에 5점으로 마무리하겠다.😍!!!



스토리상의 아쉬움은 없었지만 언제 또 이 사람들의 케미를 볼 수 있을까에 대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728x90
반응형

'일상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정: 리턴즈]  (0) 2018.06.26
[바람바람바람]  (0) 2018.04.06
[그것만이 내 세상] 시사회!!  (0) 2018.01.18
[원더]  (0) 2018.01.05
[위대한 쇼맨]  (0) 2017.12.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