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_eunz

인천공항 셀프백드롭 모바일 탑승권 발급 방법 본문

여행

인천공항 셀프백드롭 모바일 탑승권 발급 방법

은그램 2024. 2. 27. 00:32
728x90
반응형

최근 도쿄를 다녀온 자..
셀프 백드롭 후기와 모바일 탑승권 발급방법을 적어두고자 한다.

 

냅다 하늘사진

 


 

제주항공 위치 : 인천공항 제1터미널 L
모바일 탑승권 : 탑승 전날 카카오톡 알림 오는데, 탑승시간 24시간 전에 가능하니 시간맞춰 알람할 것


⭐️⭐️⭐️ 나리타공항에서 인천공항 돌아오는 비행기도 모바일 탑승권 발급이 가능하다!!!

누가 나에게 불가능하다 하였는가.. 된다!!!
제주에어는 일본으로  출입국시 모두 가능!!

예약번호를 가지고
출국/입국자 이름, 탑승일자로 조회 후 좌석선택하면 끝!

혹시나 안된다면 1599-1500 바로 콜!

⭐️ 인천 > 나리타 : 오른쪽 좌석
⭐️ 나리타 > 인천 : 왼쪽 좌석


위와 같이 선택하면 날좋으면 후지산 관람가능 🥰
( 물론 난 못봤음 😮‍💨 )




 

셀프 백드롭 후기


셀프백드롭하는 곳이랑 맞은편에 직접 직원에게 처리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모바일 탑승권 발급자는 셀프백드롭으로 이용을 권유해주어 하게되었다.

쫄보라 사람한테 하려했다가 빠꾸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에어 위치는 L 이었던 것으로 기억!
침착하고 화면에 한국어로 나오는거 고대로 따라하면 된다.

수하물 무게 재고나서 통 문 닫을때 성질급하다고 취소누르면 처음부터 다시하면 된다 🙂,,,
나도 알고싶지 않았다🙂,,,

캐리어 무게재기
잘가..
표딱지 나오는거 들고 가면 된다


동영상은 개인정보가 너무 많이 나와서 마음속에 간직하기로 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