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_eunz

[속초] 2023_08 본문

여행

[속초] 2023_08

은그램 2023. 9. 7. 20:20
728x90
반응형

2023.08.14-2023.08.15

 

8월.. 여름휴가가기 딱 좋은 때가 아닐까.

가족끼리 휴가를 맞추어 속초로 가게 되었다.

 

숙소는 야무지게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속초해수욕장 단 1분컷 + 기가막힌 오션뷰 + 속초아이뷰 숙소를 잡았다.

사진과 정말 똑같았고, 저번 숙소와 다르게 확대샷이 아닌 숙소에서 바로 보이는 뷰가 똑같이 사진에 담겨있다.

 

https://www.airbnb.co.kr/rooms/921672611816153293?source_impression_id=p3_1693735396_Jj9EwhJU4lUA5tk8

 

공동 주택 · 속초시 · ★4.92 · 침실 1개 · 침대 1개 · 욕실 1개

Sunrise to Sunset.(패밀리동)

www.airbnb.co.kr

 

다이슨 있는 숙소 처음봤따. 😳😳😳

파워소닉 쓸줄 모르는 나는 머리카락 기둥을 만들었지만, 기가막힌 위치 덕분에 바다도 실컷보고, 돌아다니기도 잘 했던 것 같다.

 

 

첫번째로 들렀던 곳은

소야삼교동 막국수.

여기는 회사 과장님 추천으로 왔던 곳인데,

깔끔 + 친절하니 맛이 있더이다.

 

막국수가 비빔/물 이렇게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기본으로 주어지면 기호에 맞게 동치미 육수를 부어 먹으면 된다. 

 

 

그 다음으로는 영금정.

요기요기.. 바람 진짜 너무 많이 불어서 추울 지경..

 

 

그 다음으로는 속초아이 +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에서 본 저녁바다

속초아이를 구경하는 동안 해가 져버려서, 타는 동안에는 저녁바다를 양껏 구경할 수 있었다.

가격은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한번쯤 타볼만한 것 같다.

 

낮 말고 밤이나 일몰쯤에!

 

 

숙소에서 보인 뷰는 아래랑 똑같았다. 정말 확대하나안하구.

 

속초아이 바닷가 구경도 했겠다, 야식한판 때려주고 꿀잠에 들었다가

 

 

다음날 바닷가구경하고

속초해수욕장

입구에 속초해수욕장 포토존이 꽤나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 여기가 젤 맘에들었다.

 

 

그 후에, 감자 옹심이 먹고 속초 중앙시장 갔다가 돌아온 것이 전부였지만.

이런 것이 힐링이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

 

감자골감자옹심이

여기 감자골감자옹심이 감자전 미뗬따..

그리구 감자옹심이도 감자가 가득 들어있어서 감자향 잔뜩 느낄 수 있었다.

 

시장 중앙에 있어서, 먹고나서 밖에 나와서 구경도 하고 할 수 있었다.

 

이 때에 유독 외국인이 많았다.

( 잼버리 기간이라 그랬나. 🤔.  )

 

 

간만에 가족끼리 함께한 1박2일 여행이 너무나도 재미있고 또 재밌었다.

숙소는 쾌적했고, 위치도 좋았으며, 날씨는 비록 사진에 보이다시피 좋지만은 않지만

 

함께 드라이브를 가서 실컷 맛난거 먹고, 구경하고 가족끼리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

이제는 동생도 졸업을 하고, 편입도 끝나고, 해서 다들 여유가 생겼으니 이런 시간이 앞으로 많아졌으면 좋겠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