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_eunz

[델리 시즌2_ 8월 온라인 미팅] 본문

IT

[델리 시즌2_ 8월 온라인 미팅]

은그램 2020. 9. 5. 23:58
728x90
반응형

델리(De1iy)라는 이름의 자기개발 모임을 하게 되었다.

시즌2. 심지어 시작했던 7월도 아닌 8월 온라인 미팅에 관한 이야기를 쓰자니 다소 머쓱하지만, 글으로 기록을 해서 추억으로 남겨두려 한다.

 

시작은,

혼자서 하려니 취미던, 개발이던 시작하는 것도 유지하는 것도 쉽지 않아서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함께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

 

다른 친구들은 어떻게 한달을 보냈는지 듣고, 보는 것도 많은 자극이 되었다.

다른 모임들도 참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즌1 회고록은 다른 블로그에 작성해서 링크로 첨부했다.🙃

https://devez.tistory.com/11

 

---------------------------------------------------------------------------------------

 

 

8월 미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면,

 

8월에는 야근이 많았다.😱

핑계이긴 하지만, 이로 인해서 제대로 임하지 못했던 것 같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코로나가 심각해짐 + 휴가로 인해서 운동도 내가 생각했던만큼 하지 못했다.

 

이번 달은 많은 반성이 있는 달이었다.😢

개발자로서의 나도 중요하지만, 사람으로서의 나를 발전시키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주식, 독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가생활을 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많은 자극을 받았고, 조금씩 이것 저것 시작하게 되었던 것 같다.

글도 더 잘 쓰고싶고, 조금 더 의욕적인 생활을 하고싶어졌다. 👊👊👊

 

9월에는.. 꼭.. 발전된 모습으로 당당한 발표를 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