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_eunz

[스파르타코딩강의] 나홀로 코딩 패키지 수강 본문

IT/프로그래밍

[스파르타코딩강의] 나홀로 코딩 패키지 수강

은그램 2021. 1. 1. 18:06
728x90
반응형

2020.12.XX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다가 "스파르타코딩강의 0원 패키지" 라는 광고가 눈에 들어왔다.😳

0원이라서 눈에 띈건 아니다..크흠흠

 

그렇게 시작하게 된 스파르타코딩강의 나홀로코딩 패키지.

비전공자가 대상임에도 불구하고 호기심에 한번 듣게 되었다.🤭

 

스파르타 코딩 나홀로코딩 1기

 

 

목표는,

2020년도 감사했어요. 라는 편지를 담은 페이지를 만드는 것.!

 

첫 강에서는 클라이언트, 서버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더불어

HTML, CSS, JAVASCRIPT가 어떤 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었다.

 

그 후로 시작되는

HTML 태그들 설명으로 쭉쭉 이어진다.

 

 

 

 

생각보다 괜찮았던 것 같다.

 

책이 따로 필요하지도 않고.

무엇보다도 강의가 평균 5분정도면 끝난다.

( 5분짜리 강의 * 8개가 하루치 강의 )

 

실은 JAVASCRIPT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것 같아서 그에 대해서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대학교 1학년 첫 수업을 듣던 때로 돌아간 것 같기도 하고, 재미있었다.🤭

 

너무 많은 것을 한번에 주입하려고 하지 않으시는 점이 좋았다.

침착하고도 정확하게 너무 과하지 않게 짚어주시니 머리에 쏙쏙 들어올 수 밖에 없었다.

 

 

처음에는, 신청 페이지부터 오류로 신청도 되지 않아서 솔직히 마음이 불안했지만

검색해보니 꽤나 수강후기들이 나오는 괜찮은 페이지였던 것 같다.🤔

 

카카오톡 문의하기도 상당히 답변도 빠른 편이었던 것 같다.🤔🤔

 

나름 만족.

전공자 기준으로, 가볍게 들어보려면 괜찮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
Comments